2011년 12월 25일 일요일

- 토다 에리카 (戸田恵梨香, Toda Erika) - 내가 좋아하는 일본 배우 토다 에리카...

토다 에리카 Umareta Izumi 화보 중에서...
그나저나 토다 에리카는 볼 때 마다 아쉬운 것이
가슴만 좀만 더 컸으면 지금보다 인기가 1.5배 인기일텐데...
슴가 사이즈가 75라니... 너무 작은 것이 아닌가 싶다.
토다 에리카 스리사이즈가 85-57-85 요 정도면
정말이지 대박일텐데... 볼수록 토다 에리카 몸매에 아쉬운 감이...
우리 나라나 일본이나 큰 가슴의 여자 좋아하는 것은 마찬가지 아닌가 싶은데
정말이지 토다 에리카는 이 쪽으로는 참 안타깝다고나 할까...
뭐 내가 팬이니까 이런 비판을 할 수 있는 것...
내가 토다 에리카 팬이 아니라면 이런 비판도 못하지 않았을까 싶다.
뭐 몸매는 좀 빈하지만 그래도 토다 에리카 얼굴은 예쁘니까
토다 에리카 팬이 된 것이고... 쩝...
그나저나 맨 마지막 토다 에리카 웃는 사진 참 이쁘게 나온 것 같다.

토다 에리카 프로필
이름 : 토다 에리카 (戸田恵梨香, Toda Erika)
생년월일 : 1988년 8월 17일, 현재나이 : 23세
출생지 : 일본 효고현 고베시, 혈액형 : AB형
신장 : 163cm, 스리사이즈 : 75-57-78cm
직업 : 여배우, 탤런트, 활동기간 : 2000년 - 현재